• 실시간 속보창 보기
  • 검색 전체 종목 검색

포토뉴스

까스텔바작, 2019 봄·여름 시즌 아트북 화보 공개
프라임경제 | 2019-01-31 10:07:26
[프라임경제] 프랑스 골프웨어 까스텔바작이 브랜드 모델 이하늬와 함게한 2019 봄·여름 아트북 화보를 31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화보는 '플레이그라운드'를 콘셉트로, 놀이동산 속 피에로, 서커스, 다양한 동물 등을 모티브로 한 아트워크에 브랜드 특유의 키덜트적 상상력을 더함으로써 대중과 함께 즐기고 싶은 까스텔바작만의 무드를 표현했다.

이번 화보에서 까스텔바작은 일상생활은 물론 스포츠 활동에도 자유롭게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봄·여픔 패션을 제안한다.

화보 속 이하늬는 파스텔 핑크와 블루 등 봄을 연상하게 하는 따뜻한 색감의 의상과 함께 특유의 환한 웃음과 톡톡 튀는 매력으로 까스텔바작의 봄·여름 골프 의상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했다.

봄 까스텔바작은 두 가지 테마의 '바작 라인'으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다. 레드와 옐로 등 화려한 원색 컬러에 트럼프, 마슬 등 서커스를 나타내는 아트워크를 접목한 '서컷의 마법' 테마와 아이스크림과 음악 등을 그래픽으로 형상화한 '유원지에서의 놀이' 테마로 까스텔바작만의 라이프 골프웨어를 제시한다.

김희범 까스텔바작 본부장은 "이번 봄·여름 시즌은 까스텔바작 만의 감성을 강조함과 동시에 하나의 통일된 콘셉트 아래 각각의 테마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기능성이 뛰어난 스포츠 라인을 새롭게 개편함으로써 일상에서 스포츠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 모두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경태 기자 kkt@newsprime.co.kr <저작권자(c)프라임경제(www.newsprime.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시각 주요뉴스
  • 한줄 의견이 없습니다.

한마디 쓰기현재 0 / 최대 1000byte (한글 500자, 영문 1000자)

등록

※ 광고, 음란성 게시물등 운영원칙에 위배되는 의견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이슈